Pages

04 Januari 2013

Baek Ji Young - I Hate It (싫다)



Lyrics: Baek Ji Young-I Hate It


못됐다 어쩜 이렇게 아픈 상처만 남기고 떠나니.
돌아서는 널 멍하니 잡지 못하고 .
사랑했던 지난 추억이 스쳐 지나간다.

흐르는 눈물이 널 부른다.
소중했던 기억들이 저 하늘에 번진다.

싫다 니가 없는 나 싫다 내가 없는 너.
꺼지는 불빛들 속에 난 아직 그 자리에 있다.
싫다 바라는 내가 싫다 사랑한 내가.
세상 모든 사랑도 잊혀 질 우리도.

긴 한숨속에 조용히 눈을 감으니.
들려오는 너의 목소리 이내 흩어진다.

떨리는 가슴이 널 부른다.
소중했던 기억들을 저 하늘에 던진다.

싫다 니가 없는 나 싫다 내가 없는 너.
꺼지는 불빛들 속에 난 아직 그 자리에 있다.
싫다 바라는 내가 싫다 사랑한 내가 .
세상 모든 사랑도 잊혀 질 우리도 .

어떻게 내가 어떻게 너를 지울까 .

싫다 니가 없는 나 싫다 내가 없는 너 .
돌아오길 바라는 널 놓지 못하는 내가 싫다..

Romanization


modwaeda eojjeom ireohge apeun sangcheoman namgigo tteonani. 
dora seoneun neol meonghani jabji mothago . 
sarang haedeon jinan chueogi seuchyeo jinaganda. 

heureuneun nunmuri neol bureunda. 
sojung haedeon gieog deuri jeo haneure beonjinda. 

silhda niga eobneun na silhda naega eobsneun neo. 
kkeojineun bulbichdeul soge nan ajig geu jarie issda. 
silhda baraneun naega silhda saranghan naega. 
sesang modeun sarangdo ijhyeo jil urido. 


barami bureo one cham gireodeon ilnyeo ninde oh. 
uri chueo geun seuchyeo gadeu jina barameul tago heureune.

tteollineun gaseumi neol bureunda. 
sojung haedeon gieog deureul jeo haneure deonjinda. 

silhda niga eobneun na silhda naega eobneun neo. 
kkeojineun bulbichdeul soge nan ajig geu jarie ida. 
silhda baraneun naega silhda saranghan naega . 
sesang modeun sarangdo ijhyeo jil urido . 

eotteoge naega eotteoge neoreul jiulkka . 

silhda niga eobneun na silhda naega eobneun neo . 
doraogil baraneun neol nohji mothaneun naega silhda..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