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ges

29 Juni 2012

CHI CHI - Love Is Energy





하루를 못 참겠어 전화기만 쳐다봐.
일분도 못 참겠어 니 생각만 하나봐.
내 맘 모르는 그 눈빛이 .
미치겠어 난.

보나마나 너는 나를 흔들지 도대체 어디를 바라보는지.
내가 니 여자일 거라는 생각엔 아무런 표정이 대답이 없지.
그래도 넌 아직 나의 에너지 숨이 막혀오는 나의 시너지.
매일 평생을 일생을 지켜줄 남자가 너라는 걸 모르지.

* Love is energy Love is energy.
Love is energy in my heart.
Love is energy You’re my energy.
Love is energy in my heart.
진짜 사랑을 원해.
누구도 니 자릴 가질 수 없게.
Love is energy You’re my energy .
Love is energy in my heart.
Feel my heart.

이별은 해봤어도 사랑은 나 첨인걸.
세상을 다 준대도 너 아니면 싫은걸.
비밀이 많은 너의 story.
이젠 말해봐.

Yo, 뭐든 해줄 거라 말은 잘하지 이런 저런 말로 녹이지.
Lie to me U lie to me .
꼭 필요할 때만 너는 입을 다물지.
그런 너를 왜 난 매일 찾는지 알 순 없지만 그저 원하지.
Come to me baby come to me .
yeah cuz I’m mad mad for ma love.

* REPEAT

You’d better get it & I just step stepin’ it dub, dub, dub.
(can U feel it?) I’m gonna makin’ it what, what, what.
You’d better get it & I just step stepin’ it dub, dub, dub.
(Now! what U wanna do?)
Hey, change your beat again.

Love is energy, Oh God have mercy.
Look at me now, please don’t say that lie lie.
Love is energy, Oh God have mercy.
Look at me now, please don’t say that lie lie.

Love is energy Love is energy.
Love is energy in my heart.
Love is energy You’re my energy.
Love is energy in my heart.
진짜 사랑을 원한다면 이제.
내게 맘을 열어줄래.
Love is energy You’re my energy .
Love is energy in my heart.
Feel my heart.



Romanization:

harureul mos chamgesseo jeonhwagiman chyeodabwa.
irbundo mos chamgesseo ni saenggag man hanabwa.
nae mam moreuneun geu nunbichi .
michigesseo nan.

bonamana neoneun nareul heundeurji dodaeche eodireul bara boneunji.
naega ni yeojail georaneun saenggag en amureon pyojeongi daedabi eobsji.
geuraedo neon ajig naui eneoji sumi maghyeooneun naui sineoji.
 maeil pyeongsaengeul irsaengeul jikyeojul namjaga neoraneun geol moreuji.

* Love is energy Love is energy.
Love is energy in my heart.
Love is energy You’re my energy.
Love is energy in my heart.
jinjja sarangeul wonhae.
nugudo ni jaril gajil su eobsge.
Love is energy You’re my energy .
Love is energy in my heart.
Feel my heart.

ibyeoreun haebwasseodo sarangeun na cheomingeol.
sesangeul da jundaedo neo animyeon sireungeol.
bimili manheun neoui story.
ijen malhaebwa.

Yo, mwodeun haejul geora mareun jalhaji ireon jeoreon mallo nogiji.
Lie to me U lie to me .
kkog piryohal ttaeman neoneun ibeul damurji.
geureon neoreul wae nan maeil chajneunji al sun eobjiman geujeo wonhaji.
Come to me baby come to me .
yeah cuz I’m mad mad for ma love.

* REPEAT

You'd better get it & I just step stepin' it dub, dub, dub.
 (can U feel it?) I'm gonna makin' it what, what, what.
You'd better get it & I just step stepin' it dub, dub, dub.
(Now! what U wanna do?) Hey, change your beat again.

Love is energy, Oh God have mercy.
Look at me now, please don’t say that lie lie.
Love is energy, Oh God have mercy.
Look at me now, please don’t say that lie lie.

Love is energy Love is energy.
Love is energy in my heart.
Love is energy You’re my energy.
Love is energy in my heart.
jinjja sarangeul wonhandamyeon ije.
naege mameul yeoreo jullae.
Love is energy You’re my energy .
Love is energy in my heart.
Feel my heart.


download

source:Daum